타로이야기

<변화 속에서 중심을 잡으라.>- 10번 운명의 수레바퀴

Peeling 2023. 4. 28. 21:51
여행을 떠난 바보가 열 번째로 만난 운명의 수레바퀴는 네 극점이 있습니다. 가장 좋을 때와 나쁠 때가 양극단에 위치해 있고, 점점 좋아질 때와 점점 나뻐질 때가 그 사이에 있습니다. 사람은 그 자신의 운명속에 있습니다. 그 운명은 애초부터 좋고 나쁜 것이 없으며, 현재 내가 좋다고 느끼고, 나쁘다고 느끼는 때가 있을 뿐입니다. 운면의 수레바퀴는 가장 좋다고 느낄 때 이미 나쁠 때를 향해가고, 가장 나쁠 때 이미 좋을 때를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저 돌고 돌 뿐이라고 말입니다.

10은 10진법에서 보면 수비학의 9처럼 완성의 의미를 지닙니다. 하지만 수비학적으로 10은 완성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10은 1+0=1의 의미로 새로운시작 곧 '터닝포인트'를 의미합니다. 터닝포인드는 반환점을 이야기 합니다.
이제 한번의 인생 주기가 끝이 났습니다. 이것이 인생의 상승점 이든 하강점 이든 이 또한 지나갔습니다. 잠시 바퀴를 멈추고 쉬고 싶지만 멈추는 것은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또다시 자신의 생각과 믿음으로 인생의 바퀴를 돌리게 되는 시기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수레바퀴는 멈추는 대신 한 단계 업그래이드 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향해 나아갑니다. 시작을 준비하는 이시기에 예상치 못한 여러가지 변화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사고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그러려면 중심을 잡고 원하는 방향을 향해 도전해야 합니다. 자신의 직관을 따르고 성장을 방해하는 두려움에 맞서야 이 운명의 수레바퀴의 시기에 올라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변화는 대가를 요구합니다. 낡은 것을 보내는 것과 새로운 것을 포용하는 것 모두가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변화는 순간적인 이벤트라기보다는 기나긴 여정입니다. 이러한 여정을 통해 우리는 자신에 대한 신념과 믿음까지도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중심을 잡고 원하는 방향으로 도전하십시오. 운명의 수레비퀴는 운명의 힘을 강조합니다. 때로는 인생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우리의 통제 밖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카드는 그런 상황에서도 운명을 받아들이고 이를 인생의 방향성으로 삼아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인생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이해하고, 내면의 지혜와 용기로 운명에 맞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카드는 무한한 가능성과 희망을 나타냅니다. 인생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모두 우리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우리가 자유롭게 선택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우리 자신의 운명을 조절하고, 내면의 지혜와 인생의 경험을 활용해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우리는 이 운명의 수레바퀴의 시기를 더 자주 만날 수 밖에 없습니다. 새상이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어느 연령대든 변화 속에서 중심을 잡으려 분주하게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때 함께 연대하고 서로 손잡아줄 수 있다면 감사한 일이겠지요. 타로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 새로운 기회와 변화를 나타내며, 이에 대한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경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 우리는 서로 지지와 격려를 하고, 함께 상황을 이해하고 대처하며, 명확한 시각과 긍정적인 면을 강조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상대방이 이러한 변화를 극복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명의 수레바퀴에 중심에 설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함께 고민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